8일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 산업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Birth Box’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irth Box’는 10개월간의 임신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임산부용 허브티&오일, 배냇저고리, 짱구베개, 손싸개, 침받이, 딸랑이, 기저귀 등 아기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출산용품으로 구성됐다. ‘Birth box’는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전국 유아 박람회에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한 임신부 고객 1,000명에게 증정된다. 카시트 구매 후 순성산업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Birth Box’를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롯데i몰,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CJ몰에서 각각 인기 제품으로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해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i 몰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담요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몰에서는 순성의 프리미엄 ISOFIX 카시트 ‘라온(LAON)’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뜻 깊은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고 예비 엄마들의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카시트 구비는 물론 특별한 혜택을 많은 예비 엄마들이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