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자회사 제로투세븐은 연말 시즌을 맞아 탐험과 모험을 테마로 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문화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문화 체험 마케팅은 인류의 탐험과 모험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과 자연은 곧 놀이터라는 철학을 가진 ‘섀르반’, 신나는 모험을 모토로 하는 Y볼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마련됐다.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매장 방문 구매 고객 및 전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섀르반 서울, 경기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90명에게 전시회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인 2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관람권을 무료 제공한다.
예술의전당 전시회장에 마련된 섀르반 모델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섀르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제로투세븐에서 독점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은 온라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展 기획전’을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1월 제로투세븐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Y볼루션의 주력제품 ‘Y플리커 에어 (Y Fliker Air)’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예술의전당 아트샵 내 Y볼루션 제품을 전시하고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