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이 11월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짓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분양에 나선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와 84㎡로 구성된 총 416가구 규모의 중소형 테라스타운으로 전용 84㎡로만 구성된 Bc-08블록의 경우 A 타입 220가구, B 타입 8가구, C타입 4가구 총 232가구규모다. Bc-09블록은 전용 59㎡로 구성되며 총 184 가구다.
전 가구 4 Bay 위주의 평면을 도입해 대부분의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한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테라스가 제공된다. 특히 Bc-08블록 최상층은 60㎡에 달하는 다락방이 제공되며, 넓은 옥상을 사용할 수 있어 자녀들의 놀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1층 테라스(8블록 기준)의 면적은 26㎡ 내외로 나만의 정원을 가꾸거나 차 마시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 한강신도시에서도 선호도 가장 높은 운양동…운양역 초역세권 황금 입지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한강신도시에서도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운양동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교통여건이 뛰어나며, 한강신도시 IC 초입에 위치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다.
운양역 이외에도 M버스 정류장과 인접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올림픽대로에서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도 가까이 있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다. 남쪽으로는 모담산이 가깝고, 북쪽으로는 생태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하게 CGV극장이 자리하고 있는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어 쇼핑 및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좋다. 또한 인근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분양관계자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전용 59㎡에서 찾아보기 힘든 알파룸이 제공되는 등 혁신설계를 적용했다”며 “또 전용 84㎡ 최상층에는 다락공간과 넓은 옥상이 제공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문의 : 1800-8169 /디지털미디어부
[본 기사는 해당업체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