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원하는 구질을 내려고 할 때 컨트롤이 편하다."(윤채영)
"비거리와 타구감이 뛰어나다."(황인춘)
㈜오리엔트골프가 수입 시판하는 야마하 RMX 드라이버(RMX01·RMX02·RMX TOUR)는 올해 투어 프로 선수들과 아마추어 골퍼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야마하의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가 최고의 비거리를 만든다'라는 모토 아래 최적의 헤드와 샤프트 조합으로 최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
올해 야마하 RMX 드라이버는 야마하만의 샤프트 탈착 조정 기능인 리믹스 튜닝 시스템(RTS)을 탑재해 프로 골퍼에서 에버리지 골퍼까지 힘과 기술의 수준이 다른 폭 넓은 층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5g 단위의 웨이트 추 배치로 다양한 구질 조정과 헤드 무게 조절이 가능하며 로프트각과 라이각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샤프트의 라인업을 지난해보다 더욱 확대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에는 헤드, 샤프트, 그립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야마하 커스텀데이'와 같은 피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RMX 02는 딥 페이스이면서 저중심화를 실현해 고탄도로 멀리 치고 싶은 골퍼나 슬라이스로 고민하는 골퍼에게 제격이다. 납작한 형태의 샬로 페이스 형상보다 스핀량이 적으며 스윙어 스타일에 적합하다. 77만원. RMX 01은 딥 페이스 형태이며 히터 타입이면서 중탄도를 원하는 골퍼에게 추천한다. 77만원(Tour AD MJ6 샤프트 장착 시 88만원). RMX TOUR(투어) 모델은 440cc 헤드로 프로 골퍼들의 의견을 반영한 전통적인 헤드 형상이며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이 특징이다. 88만원. (02)582-5787 /박민영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