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투자서비스 뱅키스(BanKIS) 계좌를 통해 선물옵션 거래고객과 ELS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오는 4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뱅키스(BanKIS)계좌를 통한 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It’s Free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코스피200선물/옵션, KOSDAQ150선물 거래에 대해 3개월간 거래 수수료 면제해준다.
또한, ELS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뱅키스 ELS가입 팡팡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뱅키스(BanKIS) 계좌를 통해 ELS/DLS/ELB/DLB를 가입하게 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현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와 금융상품 거래 어플리케이션 펀답(FundApp)을 통한 비대면 실명확인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