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숲속의 작은 집' 박신혜, 소지섭과 즐거운 '숲속 식사'

’숲속의 작은 집‘ 박신혜가 소지섭과 즐거운 숲속 식사를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연출 나영석, 양정우)에서 숲속에서 고립된 채 행복을 찾아나가는 ’행복 실험‘의 피실험자A로 출연 중인 박신혜가 피실험자B 소지섭을 만나 따뜻한 한 끼를 먹은 것.





이 날 방송에서 박신혜는 ’친구와 함께 식사하기‘라는 미션을 받았다. 그는 숲속에서 처음 만날 행복실험 동지 소지섭을 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다. 손님맞이 메뉴로 김치를 송송 썰어 넣은 김치전과, 먹음직스러운 비빔국수 만들기에 열중하던 박신혜는 “5분 뒤에 출발하겠다”는 소지섭의 메시지에 발을 동동 구르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그후 박신혜는 자신의 집 쪽으로 온 소지섭을 반갑게 맞이했다. 그는 소지섭이 건넨 장작 선물에 “고이고이 모셔놓고 위급할 때만 쓰겠다. 최고의 선물이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박신혜는 소지섭과 같이 먹기 위해 준비한 김치전과 비빔국수를 같이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렇듯 두 사람이 함께한 ‘숲속 피크닉’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비주얼 케미를 발산하며 눈호강을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박신혜는 소지섭과 만나기 전에 주어진 짧은 시간에도 김치전과 비빔국수를 척척 만들어냈다. 그가 발휘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은 “역시 뚝딱신혜”라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이후 소지섭과 식사를 마친 그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혼자 밥 먹다가 누군가랑 같이 밥 먹으면 솔직히 밥맛이 더 있다. 음식이 더 맛있다”며 기분 좋은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처럼 박신혜는 ’숲속의 작은 집‘을 통해 다재다능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행복한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tvN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은 바쁜 삶을 벗어나길 꿈꾸고는 있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현대인을 대신해 매일 정해진 미니멀 라이프 실험을 수행, 단순하고 느리지만 나다운 삶에 다가가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