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해투4' SF9 로운, 스페셜 MC로 출연..이제훈 미담 공개 '군고구마 인연'
‘해피투게더4’에서 SF9 로운이 배우 이제훈의 ‘군고구마 미담’을 공개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매주 유쾌한 웃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8일 방송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실 모녀 케미를 뿜어내는 김해숙-유선-김소연-김하경과 ‘스페셜 MC’ SF9 로운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남다른 피지컬과 수려한 외모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SF9 로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로운은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함께 출연했던 이제훈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로운은 “이제훈 선배님과 대기실을 같이 쓰게 됐는데 군고구마를 주시면서 먼저 다가오셨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아까워서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에 6개월 넘게 보관중”이라며 ‘이제훈 덕후’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제훈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던 로운은 같은 그룹의 멤버 찬희를 향한 폭풍 디스를 펼쳐 웃음을 폭발시켰다. 로운은 “찬희가 ‘해투’ 녹화를 마치고 나서 ‘오늘 입 터졌었다’고 하길래 기대를 많이 했었다”며 “막상 방송을 보니 찬희 옆에 앉은 조병규 씨만 이야기를 하더라”며 찬희를 향한 뼈 때리는 일침을 가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날 로운은 찬희의 설욕전을 펼치듯 토크 실력부터 노래 실력까지 가감 없이 드러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