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냄새와 연기 걱정 없이 더욱 쾌적하게 요리 가능한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요리 중 냄새와 연기는 잡아주고 완벽한 양면 분리로 세척까지 편리해 요리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펜 테두리에 부착된 특수 실리콘 압력패킹이 요리 중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는 꽉 잡아주고, 내부 압력은 강화해 준다. 수분 등이 새어나가지 않아 영양 손실은 줄여주고 높은 열효율로 요리시간도 줄여준다. 압력패킹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강력한 자석 손잡이가 있어 요리 시 안정감은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완벽한 양면 분리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편리한 세척과 보관이 쉽다. 일정한 각도에서만 분리되어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며, 한 면씩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재료의 용량과 크기 상관없이 굽고, 졸이고, 삶고, 국물이 자작한 요리까지 모두 가능하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내부 물결 디자인으로, 물결마다 수분이 유지되고 오븐·그릴 효과까지 더해져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편리한 기름받이 기능은 상단 팬을 열 때 수분 흘러내림을 최대한 방지해주고, 요리 후 가스레인지를 닦는 번거로움까지 최소화한다.
열전도는 빠르고 무게는 가벼운 알루미늄과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 및 보존해주는 주물의 장점을 합친 주물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조리 시간을 절약한다. 이 밖에도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다는 설명이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