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현빈·손예진, 박지은 작가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 출연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05-22 10:34:08
  • TV·방송
현빈, 손예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에 출연을 확정, 센세이션한 만남이 성사된다.

[공식] 현빈·손예진, 박지은 작가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 출연 확정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 소식은 이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드라마 팬들을 열광케 했던 바, 올해 하반기 tvN 방영과 현빈, 손예진의 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또 한 번의 참신한 소재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무엇보다 드라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현빈(리정혁 역)과 손예진(윤세리 역)의 만남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특히 현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에 최정예 실력을 갖춘 특급장교 리정혁으로 분해 한계 없는 매력을 예고, 대한민국 상위 1% 상속녀 윤세리 역의 손예진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톡톡 튀는 로코 여신으로 연기 변신한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심쿵하게 만들 케미스트리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운명적인 만남을 그릴지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며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였던 이정효 감독까지 의기투합해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진의 합에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박지은 작가, 이정효 감독, 현빈, 손예진이라는 더할 나위 없는 황금 라인업이 과연 안방극장에 어떤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주시키고 있다.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은 올해 하반기 tvN에서 방영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