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10, 오늘(7일) 티켓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11-07 16:27:29
  • 문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10의 티켓 예매가 오늘(7일)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된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10, 오늘(7일) 티켓 오픈
사진=아침별

총 누적 공연 횟수 327회, 누적관객 33만 9천2백 명이라는 기록을 세운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2009년부터 2019년 초 아홉 번의 시즌까지 10여 년간 이어진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토크콘서트다.

김제동의 공연이 관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무대와 객석 사이의 벽을 허물어 공연장 안의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소통과 공감의 놀라운 경험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김제동 공연의 가장 큰 매력으로, 함께 울고 웃고, 위로하고 위로받는 그의 독보적인 공연 방식에서 비롯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0여 석의 소극장 공연인 만큼 그 어느 공연보다 가까이에서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그 어느 곳 보다 김제동답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이번 역시 바로 지금 김제동이 하고 싶은 이야기, 지금 우리 모두가 하고 싶은 이야기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2009년부터 2019년 현재까지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걸어온 10년을 결산하는 유일한 자리가 될 것이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10은 오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오늘(7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김제동은 최근 첫 방송으로 큰 호평을 받은 MBC 새 예능 <편애중계>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