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나혼산' 헨리·강다니엘, '100벌 챌린지'에 깜짝 등장…빛나는 의리 과시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인 손담비와 장도연, 김영광, 장우영, 경수진, 김충재가 ‘100벌 챌린지’에 동참한다.

오는 30일 방송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김지우)에선 무지개 회원들의 ‘100벌 챌린지’ 도전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갑작스레 걸려온 섭외 전화를 받고, 뜻깊은 재능 기부 소식에 망설임 없이 참여 의사를 밝힌다. “제가 거북목이 있는데”라며 뜻밖의 신체 비밀을 털어놓던 회원도 패션 업계를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에 나선다.

회원들은 런웨이를 하루 앞두고 한마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일일이 옷을 피팅해보며 열정을 뽐낸다. 작은 옷 사이즈와 워킹 실력에 걱정을 드러내는 회원들이 속출하자, 톱 모델 한혜진과 모델 출신 김영광이 발 벗고 나서 도움의 손길을 건넨다. 과연 모델 경력자부터 런웨이에 첫 도전하는 회원까지, 이들이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스케줄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던 헨리가 깜짝 등장해, 북과 바이올린까지 동원한 고퀄리티 축하공연으로 쇼의 첫 포문을 연다.

박나래의 자칭 ‘최고의 인맥’ 강다니엘은 스케줄 도중 패션쇼장에 등장해 빛나는 의리를 과시한다. 특히 즉석 아이디어로 강다니엘과 무지개 회원들의 컬래버가 성사되고, 회원들의 워킹과 화려한 무대가 어우러져 흥까지 끌어올리는 스페셜 런웨이를 선보인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11명의 무지개 회원들이 펼치는 패션쇼 도전기는 10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