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돌아온 하이라이트 건재함 증명…3년 7개월만 완전체 활동 성료

하이라이트 / 사진=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JTBC '아는 형님', KBS '뮤직뱅크',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3년 7개월 만의 완전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1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쳤다.

하이라이트는 2주 동안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타이틀곡 '불어온다'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는 음악 방송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하이라이트의 13년차 내공을 증명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는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도 무대를 보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멤버들은 멋있으면서도 재치 넘치는 엔딩 포즈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하이라이트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던 만큼 성과도 빛났다. '더 블로잉'은 지난 3일 발매 직후 해외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불어온다'는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음악 방송에선 2관왕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불어온다'로 SBS MTV '더 쇼'에 이어 '쇼! 음악중심'까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무대 밖에서도 다양한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전지적 참견 시점' '아는 형님' '제시의 쇼!터뷰' '문명특급' 등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킬링 보이스' '노래는 듣고 다니냐' 등 여러 콘텐츠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모았다.

'더 블로잉'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활동으로 건재함을 보여주며 더욱 눈부신 ‘하이라이트’를 각인시켰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하이라이트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