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스킨천사(SKIN1004)는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왓슨스를 통해 대만 182개 매장 입점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대만 주요 도시 내 왓슨스 매장에서는 스킨1004의 주력 라인인 ‘센텔라 라인’과 ‘톤 브라이트닝 라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센텔라 라인’은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에서 재배한 병풀 추출물을 100% 함유한 제품이다. 병풀의 탁월한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센텔라 라인’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번들거리지 않아 덥고 습한 대만 기후에 최적의 발림감과 사용감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톤 브라이트닝 라인’은 스킨1004의 특허 성분으로 뛰어난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마다가스카르 병풀 추출물에서 얻은 마데화이트 성분으로 미백 효과와 함께 진정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스킨1004는 올해 동남아와 인도, 유럽 등 주요 국가와의 총판 계약을 다수 체결하며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해외 주요 도시들의 헬스·뷰티 스토어, 주요 온라인 마켓 입점 등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유통과 마케팅 채널 확보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스킨천사 관계자는 “이번 대만 왓슨스 입점을 통해 스킨천사에 대한 대만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면서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힘쓰며 케이(K)-뷰티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