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래 주식회사(대표 이재우)는 4월 30일, 본사에서 모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이라 함) 도입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에서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법정인증제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3년 주기로 인증한다.
선포식에서 이재우 대표를 비롯한 입직원은 올해 CCM인증 획득을 목표로 ‘Honesty and trust are life’의 경영이념 하에 생산자와 판매자 그리고 소비자가 “다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CCM비전 획립과 모든 경영활동 전반에 고객 최우선의 경영체계를 강화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Honestly’, ‘Believably’, ‘Safely’의 나노 수용성커큐민 제품과 최상의 글로벌 고객만족 증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다미래의 CCM인증 획득을 위해 ㈜GS리테일의 혁신파트너사업을 통해 CCM컨설팅을 지원받아 CCM운영매뉴얼, CCM추진전략 및 지표 마련, VOC운영프로세스 구축 등 전반적인 CCM운영체계를 확립한다.
이재우 대표는 창업 이래 추진해 왔던 모든 경영활동을 보다 고객 중심으로 새롭게 재정립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과 가치를 실현하는 글로벌 건강식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과 실천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