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SBS 연기대상] 고경표-혜리-민아-김민석-백현 등, 2016 SBS 빛낸 '뉴스타' 한 자리에 모였다

  • 이하나 기자
  • 2016-12-31 21:34:57
  • TV·방송
2016년 SBS 드라마를 빛낸 신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SBS 연기대상] 고경표-혜리-민아-김민석-백현 등, 2016 SBS 빛낸 '뉴스타' 한 자리에 모였다
2016 SBS 연기대상
31일 오후 9시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장근석, 민아, 이휘재가 MC를 맡은 가운데 ‘SBS 2016 SAF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올 한해 SBS 드라마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스타들에게 주어진 ‘뉴스타상’에는 ‘질투의 화신’ 고경표, ‘딴따라’ 혜리,‘낭만닥터 김사부’ 김민재, ‘닥터스’ 김민석,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닥터스’ 문지인, ‘끝에서 두 번째 사랑’ 곽시양,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 ‘미녀공심이’ 민아,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백현이 이름을 올렸다.

가장 먼저 수상소감을 전한 백현은 “첫 작품인데 상까지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함께 연기한 ‘보보경심’ 팀에게 정말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경표는 “한 분 한 분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정말 감사하다. 제가 술 한 잔 사겠다”고 전했다.

이어 혜리는 “처음 연기대상 참석했는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석 “머리가 많이 길었다. 환자 역할 했는데, 이 자리를 빌어서 병과 싸우고 있는 환자 분들에게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고 전하며 “병원에서 계신 할머니에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감동적인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6 SBS 연기대상’은 2016년 한 해를 빛낸 SBS 드라마를 결산하는 자리로, 31일 오후 9시부터 생방송 됐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