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제38회 청룡영화상] 차태현, 故 김주혁 추모 “정말 많이 보고 싶다”

  • 한해선 기자
  • 2017-11-25 21:41:36
  • 영화
배우 차태현이 제38회 청룡영화상에서 故 김지영, 윤소정, 김영애, 김주혁을 추모했다.

[제38회 청룡영화상] 차태현, 故 김주혁 추모 “정말 많이 보고 싶다”
/사진=SBS ‘제38회 청룡영화상’ 방송 캡처

25일 오후 8시 45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는 제38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올해 운명을 달리한 영화인들을 추모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출연으로 김주혁과 가족 못지않은 친분을 다졌던 차태현이 무대에 올라 “미처 작별 인사도 하지 못했다. 너무나 갑작스럽게 큰 날벼락 같은 이별에 사실 지금도 가슴이 먹먹하다. 행복했던 추억 간직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누구보다 훌륭한 영화인들이셨음을 기억하겠다. 하늘에서 부디 아프지 마시고 평안하시길 빌겠다. 정말 많이 보고 싶다. 사랑해요 형”이라고 추모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제38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은 배우 김혜수와 이선균의 진행으로 이뤄졌다. 올해 후보작들은 2016년 10월 7일부터 2017년 10월 3일까지 개봉한 151편의 한국영화를 대상으로 영화계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설문조사와 네티즌 투표 결과를 종합했으며, 시상은 총 18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