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무술년 신년운세, 줌닷컴에서 확인하세요"

줌인터넷,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 개편
무료로 다양한 기능 더해 제공

'무술년 신년운세, 줌닷컴에서 확인하세요'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줌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줌닷컴이 새롭게 개편한 2018년 신년운세 모습/사진제공=이스트소프트
검색 포털 줌(zum)닷컴이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 토정비결, 신년운세 등을 무료로 쉽게 볼 수 있도록 개편했다.

20일 이스트소프트(047560)에 따르면 자회사 줌인터넷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는 콘텐츠게이트가 운영하는 사주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기존 줌닷컴이 제공하던 운세정보 서비스에 다양한 개선 기능이 더해진 새로운 모습으로 검색 결과에 보여진다.

서비스에서는 △2018 토정비결 △사주 오늘의 운세 △사주 성격 운세 △띠별 운세가 한눈에 보여지며, 별자리 운세에서는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등 기간 선택의 폭을 확대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의 운세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 운세를 조회할 때 기본 정보가 되는 생년월일을 한 번만 등록하면 다음번 운세정보를 검색을 할 때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도록 ‘생년월일 기억하기’ 기능이 추가됐으며, 애정·금전운을 포함한 오늘의 운세와 시간대별 운세 등 다양한 종류의 운세 정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스트소프트 측은 “운세 정보는 비단 연말연시 시즌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많은 사용자가 즐겨 검색하는 정보”라며 “무료로 제공되는 줌닷컴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용자께서 다양한 운세 정보를 즐겁게 조회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에 접속 후, 검색창에 토정비결, 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개인 운세 등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