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컴백 D-2' FT아일랜드, '여름밤의 꿈' 스페셜 퍼포먼스 공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꿀 조합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여름밤의 꿈’ TEASER (Guitar & Bass Duo Ver.)를 공개하며 흥겨운 밴드 사운드를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타리스트 최종훈과 베이시스트 이재진의 듀오 퍼포먼스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 등을 맞대고 있는 최종훈과 이재진은 360도 회전하는 앵글 속에서 신곡 ‘여름밤의 꿈’ 후렴구에 맞춰 라이브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이때 두 귀로 들려오는 흥겨운 밴드 사운드와 청량감 가득한 이홍기의 목소리는 FT아일랜드표 러브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FT아일랜드의 미니 6집 ‘왓 이프(WHAT IF)’에는 댄서블한 넘버 ‘댄스 위드 유(Dance With U)’, 컨트리 록 장르를 기반으로 한 트랙 ‘노웨어(Nowhere)’, 강렬한 브라스(Brass)와 신스(Synth)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페이드 아웃(Fade Out (Feat. 유나 of AOA))’, 오케스트라 연주가 돋보이는 모던 록 ‘후 아이 엠(Who I Am)’, 17번째 일본 싱글 타이틀 곡 ‘패러다이스(Paradise)’의 한국어 버전의 ‘패러다이스(Paradise (Korean ver.))’까지 FT아일랜드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여섯 곡이 담겼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왓 이프’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