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참3' 김숙, 순애보 고민 女에…"헌신적 사랑X, 현실 파악해야 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남자친구의 모든 상처를 감당하려는 순애보 사랑이 찾아온다.

오늘(1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20회에서는 오픈 채팅방을 통해 남자친구와 만났다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만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급속도로 가까워진 고민녀와 남자친구. 남자친구는 상처가 많은 사람이었으나, 고민녀는 그를 위로하며 더욱 깊게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어느 날 남자친구와의 연락이 끊긴다.

고민녀의 사연을 들은 곽정은은 “절망적이다”라며 안타까워하고, 주우재는 “이렇게 롤러코스터 같은 사연은 또 오랜만이다. 진짜 어떡하면 좋나. 분명 이 남자는 어떤 행동을 할 거다”라며 벌어질 일들을 확신한다.

주우재의 말처럼 어이없는 남자친구의 행동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이내 고민녀만 모르고 사연을 들은 모든 사람들은 알 수 있는 남자친구의 본모습이 드러난다. 이에 서장훈은 “이런 식으로 연애를 할 거면 당분간은 연애를 하지 말라. 가능하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한 번 와라. 내가 정신 번쩍 들게 해 드리겠다”라며 격한 독설을 예고한다.



과연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호기심을 높이는 가운데, 김숙은 “고민녀는 뭘 모르는 사람이다. 이걸 헌신적인 사랑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현실을 빨리 파악해야 한다”라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전한다.

한혜진은 “귀중한 내 옆자리에 언젠가는 찾아올 사람을 위해 지금은 그 자리를 비워둬도 괜찮다”라고 말하고, 곽정은 역시 “남자친구란 그 귀한 자리를 없애면 없앴지 이런 사람에게 허락하지 말아라”라며 따뜻한 말로 고민녀의 마음을 살필 예정이다.

과연 MC들의 단체 분노를 불러일으킨 최악의 남자친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20회는 오늘(19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