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배심원들' 홍승완 감독, 오늘(24일) '뉴스FM, 조현지입니다' 생방송 출연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경쾌한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의 홍승완 감독이 5월 24일(금) 오늘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 출연한다.

사진=CGV아트하우스/반짝반짝영화사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배심원들>의 홍승완 감독이 5월 24일(금) 오늘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 출연하여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 국민참여재판 속 서툴지만 최선을 다했던 배심원들의 이야기를 경쾌하면서도 따스하게 풀어낸 홍승완 감독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배심원들>의 연출 계기, 배우들과의 호흡,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홍승완 감독이 직접 전하는 <배심원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시 30분 YTN 라디오 [뉴스FM, 조현지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특별한 연기 시너지로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1 17:3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