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2월 29일까지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는 경우, 최대 90% 환율을 우대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위비뱅크 온국민환전 90% 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서비스는 위비뱅크앱에서 로그인 또는 인증서 없이 간단한 고객정보 입력만으로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우리은행 계좌가 없거나 위비뱅크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영업일 기준 하루 전에만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며, 신청금액은 건당 100달러 이상, 1일 한도 원화 100만원 이내다. 이번 이벤트 기간 주요통화(USD·JPY·EUR)는 90%, 기타통화는 40%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또 3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경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과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잦은 겨울방학 및 설 연휴를 맞아 위비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시중은행 중 단독으로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위비뱅크 환전이벤트를 통한 환율우대와 면세점 할인, 그리고 위비 여행자보험까지 추가된다면 ‘올 겨울 해외여행자를 위한 금융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