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은 자체 개발 음악퀴즈게임 ‘도전! 가요왕 for Kakao’에서 8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울랄라세션 퐁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랄라세션의 신곡 ‘퐁키’ 발표에 맞춰 실시되는 이 이벤트는 음악퀴즈게임의 특성에 맞게 뮤지션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울랄라세션이 추천한 음악 앨범으로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 중 고득점자 4명에게 울랄라세션 멤버들의 애장품을 증정하고, 울랄라세션의 신곡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울랄라세션의 사인이 담긴 음반 CD와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운의 룰렛’을 돌리거나 ‘도전! 가요왕 for Kakao’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기만 해도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벨소리 이용권, 고음질 서비스 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도전! 가요왕 for Kakao’ 이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게임 난이도는 기존의 6개 ‘스테이지’에서 ‘스테이지 10’까지 높이고, 이용자의 최고 점수를 공개하여 친구나 가족들과 경쟁하는 재미는 여전히 흥미롭다. 울랄라세션이 직접 선곡한 추천 앨범 리스트를 비롯해 고음질 서비스와 게임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UI도 보다 직관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코원 이재용 인터넷미디어사업부 상무는 “대표적인 모바일 음악퀴즈게임으로 자리잡은 ‘도전! 가요왕 for Kakao’인만큼 울랄라세션이라는 인기 뮤지션과 함께 하는 이번 퐁키 이벤트가 게임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음원 업데이트, 게임 요소 확충, 활발한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는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 가요왕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