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은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으로 디저트 상품 외에 패션잡화, 의류, 주얼리, 향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는 ‘스와로브스키 아이코닉 스완 펜던트’, ‘러브캣 러브 미뇽 토드백’, ‘수페르가 ‘2951 헤리티지’ 등이 있다.
‘스마트픽’은 롯데닷컴 및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시 지정한 롯데백화점 점포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다. 상품 주문 시 빠르면 2시간 이내에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구매한 선물의 교환권을 선물하면 수취인이 직접 제품을 수령해 갈 수도 있다.
의류나 잡화제품 수령 시 그 자리서 직접 착용이 가능해 사이즈나 색상을 바로 교환 할 수 있고, 해당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다른 상품 픽’ 서비스를 통해 기존 구매한 금액과 교환할 제품의 차액만 지불하면 다른 상품을 선택 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한편, 상품을 수령하는 지점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으로 지정한 경우 섬유유연제를, 잠실점로 지정한 경우에는 제품을 픽업한 후 잠실점에서 1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5,000원 식품관 상품권을 증정한다./한지이기자 hanjehan@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