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콩코드코리아(CONCORDKOREA)는 오는 2월 2일(목) ~ 2월 5일(일)까지 ‘세텍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콩코드코리아는 안전은 물론 트렌디한 주력상품인 주니어카시트 ‘TRANSFORMER(XT, T, X-BAG)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고 전해왔다.
더불어 최고의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디럭스유모차 콩코드 ’NEO‘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017년을 맞이하여 콩코드만의 특별한 구성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눈길을 받고 있다.
콩코드 ’NEO‘ 구매시 컵홀더, 핸들커버, 보낭커버, 블랭킷, 썬스크린, 레인커버 등 필요한 제품을 모두 구성품으로 받을 수 있다.
’TRANSFORMER(XT, T, X-BAG)‘ 역시 카시트 사용에 필요한 적절한 구성품으로 넥롤(목베게), 안전벨트 쿠션, 햇빛가리개 등 알뜰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곧 다가올 봄을 위해 벌써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최대 49%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정판 제품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마감과 화사한 색감, 디테일이 업그레이드 되어 엄마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콩코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에 딱 어울리는 색감으로 개나리를 연상시키는 스윗커리, 푸른 초록 잔디밭을 현상화시키는 정글그린, 두가지 색상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 세텍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는 콩코드코리아의 제품은 2관 2-305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콩코드코리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