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외국관광객 유치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KSF)에 동참하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이하여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34일간 외국인 대상으로 상품할인, 여행편의 제공, 문화 행사 등을 개최한다. 11월 30일까지는 외국인 대상 은련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소진 시 종료).
뿐만 아니라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기프트 페스티벌 및 가을 서프라이즈 세일도 동시에 진행한다.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0/40/60만 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카드로 결제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매장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안마기를 증정한다. 그리고 추석 연휴 기간에는 윷놀이 게임, 손제기 차기 게임, 투호 게임, 명절차례음식 맞추기 게임, 주사위 던지기 게임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민속놀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 곧 돌아오는 할로윈 파티를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첫째 주부터 할로윈 파티 마임 공연을 진행하고, 둘째 주 주말부터는 좀비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 할로윈 캔디를 증정한다. 또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는 할로윈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며(선착순) 할로윈 타투 체험, 한지 전등갓 만들기 체험, 마술공연 및 솜사탕 증정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 온라인에서는 엔터식스 매장 내 할로윈 포토존 인증샷, 할로윈 분장 인증샷, 할로윈 퀴즈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CGV 예매권 및 할로윈 도넛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