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지난 11월 시작한 연중 최대 캠페인 ‘러브 커넥션(Love Connection)’을 기념해 13일, 14일 양일간 인기 노선 항공권 3백만장을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을 대상으로 하며 매일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국제선 항공권 탑승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내년 11월 30일까지이다.
비엣젯항공권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의 ‘러브커넥션’ 캠페인은 다양한 아시아 국가와 베트남을 잇는 비엣젯항공의 여정을 뜻하며 비엣젯항공을 통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됐다. 비엣젯항공 취항지와 관련된 여행 콘텐츠 공모전을 포함해 다양한 캠페인 프로모션 행사를 내년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 및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승자는 17개의 러브커넥션 항공편의 항공권 및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대한민국 소재자의 경우 1월 8일 다낭행 러브 커넥션 항공권 및 귀국편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22일까지 한국어로 참여 가능하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올해 6월 한국 여행객들의 인기있는 휴양지 다낭을 취항한데 이어 오는 22일부터 2019년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푸꾸옥을 오가는 정규 노선도 신규 취항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