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대장주 "이 기업" 눈길
▶▶ [단독] “7000조 운용사 블록체인 투자” 미공개 극비종목 단독공개 (클릭)
총 6조3000억달러(원화 약 7110조원)라는 막대한 자산을 굴리는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인 블랙록이 워킹그룹(실무전담팀)을 꾸려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연구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블랙록이 시장에 진입할 경우 전체적인 투자기반이 확대될 수 있다는 점에서 향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 “가상화폐株 2차 급등 임박” 놓치지 말아야 할 “이 종목!” 무료공개 (클릭)
핑크 CEO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도 “우리는 사내에 전담팀을 꾸렸고 현재 대단히 열심히 블록체인을 공부하고 있다.”며 이런 사실을 인정했다.
특히 "이 종목"의 경우 가상화폐 관련주 2차시세 분출의 대장주 역할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이 종목"은 링크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머드 세력 매집 흔적 포착” 폭등임박 BEST 3 선착순공개 (무료확인)
블랙록이 암호화폐나 블록체인에 투자하기 시작할 경우 이는 관련 산업은 물론이고 다른 자산운용사들에게도 엄청난 전환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가상화폐를 비롯한 가상화폐 관련주가 급등세를 보였다.
암호화폐 투자에 집중하는 헤지펀드인 블랙스퀘어캐피털 매니지먼트의 크리스 유 매니저는 “블랙록이 암호화 자산을 들여다보고 있다는 건 놀라운 일은 아니며 이는 암호화폐시장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망설이면 늦는다” 급등전 선취매 유망 핵심테마株 확인 (클릭)
▶▶ “정부정책 최대수혜주” TOP 5 (바로확인)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