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민도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민도희가 드라마 ‘조미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조미료’(연출 송상혁 / 극본 조정인 / 제작 한국낚시채널FTV)는 팍팍한 현실에서 벗어나 잠시 힐링을 하기 위해 들어간 섬 ‘안빈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한가롭고 여유로울 거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버라이어티 한 섬 생활이 그려진다. 또 낚시를 요리라는 매개체를 통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민도희는 극 중 도시생활에 지쳐 안빈도에 한 달 살기를 하러 왔다가 자기 이름을 딴 ‘미료 키친’이라는 이름의 가게까지 차리게 되는 조미료 역을 맡아 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민도희는 JTBC ‘내 ID는 강남미인’, KBS ‘란제리 소녀시대’, tvN ‘응답하라 1994’외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터널’, ‘아빠는 딸’ 등에 출연하며 실감 나는 연기로 ‘도희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최근 종영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가진 대학생 민주연 역을 완벽 소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민도희가 이번 작품에서는 동안 미모를 가진 조미료 캐릭터로 주연을 맡아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민도희가 출연하는 ‘조미료’는 9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