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가수 천단비가 신곡을 발표했다.
5일 천단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신곡이 나왔다”며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새 앨범 ‘플라이 어웨이(Fly Away)’를 소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플라이 어웨이’는 꿈을 향해 달려온 나 자신을 돌아보며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을 위로해 주는 곡으로, 곡의 후반부에 쏟아지는 격정적인 드럼과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동을 선사한다. 가수 린이 천단비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가사로 담았다.
천단비는 “나는 지금 잘 하고 있는 걸까. 시간을 되돌려 어린 시절의 나를 만나다면 어떤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까”라며 “요즘 특히나 내 마음과 같지 않은 하루를 보낼 때도 있지요? 우리들의 그런 마음이 담긴 노래다”라고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린을 비롯해 신보 작업에 참여한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이제 이 노래의 완성은 공감해 주시며 들어주신 분들의 몫이다”라며 “한분 한분께 감사한 마음이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천단비는 ‘싱어게인’에 40호 가수로 출연 이선희,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4일 방송에서 천단비는 33호 가수와 3라운드 라이벌전을 펼친 끝에 아쉽게 패하면서 탈락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