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4월 23일부터 차은우 포토카드 랜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은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치킨 메뉴 주문 시 1개 메뉴당 1종의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배달/포장 주문, 매장 취식 등 모든 주문 건에 적용된다. 단 치킨 메뉴는 쌈닭 메뉴와 베이크 치킨, 로스트 치킨 메뉴로만 한정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포토카드는 총 8종으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CF ‘반해 편’과 ‘시작 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레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 각 4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소진 시까지다. 소진 시점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배달앱을 통해 소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미참여 매장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를 선정했다는 소식이 공개된 후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해달라는 요청이 적지 않았다. 이에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쌈닭 메뉴뿐만 아니라 다른 치킨 메뉴 주문 시에도 포토카드가 증정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모델 차은우와의 TVC가 시작된 이후, ‘차은우 치킨’으로 불리며 매주 쌈닭 메뉴 품절 사태를 겪는 등 ‘차은우 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