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돼지고기 맛집 ‘육통령’과 협업해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GS25 관계자는 “육통령의 고기 노하우가 적용된 상품”이라며 “부드럽고 두툼한 식감과 짭잘한 맛의 돼지 목살구이에 통마늘구이와 미니새송이 버섯을 곁들여 고기집 한 상차림이 연상되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GS25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감성편의점으로 유명한 ‘고잉메리’와 제휴를 통해 고잉메리의 시그니처 메뉴에 감성을 담은 상품 3종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고 지난 11월 ‘미쉐린 가이드’ 선정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선보인 금돼지불백도시락은 출시 이후 SNS상에서 이슈가 되며,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에 오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심플리쿡 육통령목살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GS리테일 퀵커머스 플래폼 ‘우리동네딜리버리’를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 하면 12월 한 달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민혜진 GS리테일 심플리쿡 MD는 “혼밥족에게 차원 높은 고기가 결합된 도시락을 선보이고자 육통령과 제휴를 통해 목살 도시락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맛집과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심플리쿡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