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네이버웹툰·네이버파이낸셜과 함께 네이버 특화 서비스는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선보였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 금액의 50%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MZ세대가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및 커피 전문점에서 결제 시에는 결제 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 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 구매 시에는 결제 수단에 관계없이 1% 적립을 전월 이용 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 디자인 외에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이미지가 반영된 총 3종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 모두 1만 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