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LG전자와 함께 ‘까사미아 X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까사미아 X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은 까사미아의 웨딩 멤버십 제도인 ‘웨딩클럽’과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양사 멤버십 가입 후 까사미아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와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멤버십 혜택은 물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신세계까사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함과 모듈 기능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플러스’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친환경 인증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을 추천한다. LG전자 추천 제품은 뛰어난 이동성과 터치 스크린, 다양한 OTT 지원으로 인기 몰이 중인 ‘스탠바이미’와 혼수 필수 가전으로 부상한 빨래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 청소기 ‘로보킹’,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이다.
행사 기간 내 양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 TV(1명) △까사미아 몰타 테라조 티테이블(10명) △CJ 기프트카드 3만원권(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품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상품권도 지급한다. 구매 금액이 200/300/500/700/1000만원 이상이면 4%에 해당하는 8/12/20/28/4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양사 추천 상품을 각각 최소 1개씩 동시 구매한 경우에는 7만원 상당의 스탠드 조명 또는 5만원 캐시백 등의 사은 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까사미아 웨딩클럽은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전용 멤버십 제도로 회원 가입 시 신세계까사의 브랜드 전품목을 정상가 기준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은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제휴 서비스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나 멤버십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 준비에 꼭 필요한가구와 가전을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LG전자와의 협업을 추진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아름다운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두 브랜드의 제품들로 꿈에 그리던 예쁘고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