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립 이후 식품 원료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해온 ㈜디엔엘이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5년 7월 론칭한 ‘제스토리(ZESTORY)’는 ‘작은 루틴이 만드는 건강한 변화’를 제안하는 웰니스 브랜드다. 정직한 원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 습관 형성에 집중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건강 습관 브랜드라는 브랜드 철학은 자사몰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자연의 정취와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를 강조, 브랜드 핵심 가치의 시각적인 경험과 리뷰 기반 리워드 시스템 운영을 통한 실 사용자의 경험 공유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 루틴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 론칭 후 첫 출시 제품은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원료로 한 애사비 스틱과 애사비 효소로 바쁜 일상에서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루틴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었다.
캐나다 유기농 인증 받은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그대로 담아낸 ‘애사비 스틱’은 감미료나 부재료 없는 ‘무첨가’ 제품으로 사과발효액 고유의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애사비 효소’는 스페인산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 식초) 분말에 식물 유래 효소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한 분말형 제품으로 부드러운 맛과 깔끔한 향으로 식사 전후 또는 속이 부담스러운 순간에 섭취하기에 좋다.
제스토리 전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 유지에 적합하다.
디엔엘은 품질 중심의 원료 선정, 루틴 중심의 섭취 설계,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확보 등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와 북미(미국, 캐나다) 시장까지 제스토리를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로의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