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문화
[공식입장] 뮤지컬 '영웅본색', 신종 코로나 여파로 11일부터 공연 중단
뮤지컬 ‘영웅본색’이 공연 일정을 중단했다.

10일 뮤지컬 ‘영웅본색’ 제작사 빅픽쳐프러덕션 측은 “전국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뮤지컬 ‘영웅본색’을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과 공연을 함께하는 출연진 및 스텝의 건강 보호를 우선으로 삼기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 일정을 중단 및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취소 및 환불은 예매하신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공연을 예매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뮤지컬 ‘영웅본색’에 보내주신 관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뮤지컬 ‘영웅본색’은 홍콩 누아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꼽히는 동명의 영화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이다.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최대철, 박민성 등이 출연 중이며 지난해 12월 17일부터 시작했다. 오는 3월 22일까지 공연될 예정이었다.



다음은 빅픽쳐프러덕션 공식입장 전문

뮤지컬 ‘영웅본색’ 제작사 빅픽쳐프러덕션입니다.

전국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뮤지컬 ‘영웅본색’을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과 공연을 함께하는 출연진 및 스텝의 건강 보호를 우선으로 삼기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 일정을 중단 및 취소하게 됐습니다. (2020년 2월 11일부터)



취소 및 환불은 예매하신 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공연을 예매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뮤지컬 ‘영웅본색’에 보내주신 관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5 08:29:1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