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고객편의를 강화하고자 ‘엄마를 위한 아이디어 실현’을 타이틀로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안의 사이트 리뉴얼은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사이트 메인의 화보는 ‘리안과 함께 떠나는 트래블’을 콘셉트로, 계절별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를 촬영해 소개하고 고객들이 리안의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리안은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공식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미션을 완성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나들이 지원금 20만원’을 증정한다. 2등(2명)에게는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3등(10명)에게는 ‘던킨먼치킨키프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29일 카페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블로그 스킨 꾸미기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공식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첨부된 블로그 스킨 타이틀을 개인 블로그에 적용하고, 퀴즈를 맞춘 후 댓글로 참가자 정보를 남기면 된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리안 캐리 휴대용 유모차’를, 2등(10명)에게는 ‘카페베네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내달 2일 카페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리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안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은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형 사용자 환경으로 개편하고, 리안만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리안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사이트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국내 명품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은 디럭스 유모차 ‘스핀LX’와 신생아 카시트가 호환이 가능한 ‘트래블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차 안에서는 카시트로, 야외에서는 별도의 어댑터 없이 유모차로 활용할 수 있어 짐 많은 엄마의 부담을 덜어 준다. 리안의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3kg까지 사용 가능하며, 손잡이 각도조절을 통해 캐리어 기능과 흔들 바운서, 간이침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