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금융상품(RP, CMA 제외)에 새로 가입하거나 기존 고객 중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리가족자산관리’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월 적립식 20만원 이상 또는 거치식 200만원 이상 자녀의 이름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 저금통’을 증정한다.
또 2억원 이상의 목돈을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족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RP와 CMA를 제외한 금융상품에 2억원 이상 신규로 가입하거나 추가로 납입하는 경우,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에서 진행하는 도예체험 행사, 천연한지에 인화되는 특별한 가족사진 제작, 전문 쉐프와 함께 만들고 시식해 보는 쿠킹클래스 등 세 가지 가족 문화체험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는 장기성과가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어,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는 투자자라면 고려할 만하다”며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는 우리나라 전체 어린이 펀드 중 5년, 10년 수익률이 각각 59.94%, 275.39%로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신영증권 전국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