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네상스 서울호텔이 추석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휴식을 즐길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오는 10월 4일까지 추석 패키지 ‘수고했어, 올해도!’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수고했어, 올해도! 패키지 I’는 바쁜 일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한 고객, 또는 명절로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패키지로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한과 6조각, 식혜 2잔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수고했어, 올해도! 패키지 II’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 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태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NN’ 맛사지 오일이 포함된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되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이번 추석 패키지에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및 사우나 2인 무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 제공되는 조식 메뉴에 한과, 송편 등을 추가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여느 때보다도 짧아 아내들의 명절 증후군이 더욱 높아질 수 있는 시기이기에 이번 패키지가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