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서울경제 TV SEN]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혜택 대폭 강화

SK텔레콤은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한 ‘T멤버십 글로벌’ 을 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6일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하고 기존 혜택은 강화한 ‘T멤버십 글로벌’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 ‘T멤버십 글로벌’은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새로워진 ‘T멤버십 글로벌’에는 항공 예약 및 공항 라운지 이용 등 신규 제휴 혜택이 추가된다. ‘T멤버십 글로벌’은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어 하나프리 온라인 항공권 예매시 VIP멤버십 고객은 이용금액의 3%를, 그 외 고객은 2%를 OK캐시백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입장권을 6,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여행 정보 사이트인 ‘어스토리(여행정보사이트, http://skt.earthtory.co.kr)’에서 여행 설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선호도가 높았던 기존의 제휴처 혜택은 더욱 강화했다.

T멤버십 VIP 골드 고객은 롯데면세점에서 선불카드 할인뿐만 아니라 면세점 VIP골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리 ‘몽쥬약국’은 멤버십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할인은 물론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해외 유명 아웃렛 VIP 쿠폰북 혜택도 더 많은 아웃렛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홍콩과 일본 관광명소인 ‘유후인‘ 지역의 특화 멤버십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일본 큐슈 대표 관광지인 ‘유후인’에는 ‘T멤버십 글로벌 특화거리’가 조성되어 고객들은 T멤버십 로고가 부착된 총 48개의 가맹점에서 료칸 5% 할인, 스테인드 글라스 박물관 등 유명 미술관 및 박물관 입장권 최대 50% 할인, 음식점, 기념품 샵에서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콩에서는 오션파크, 마담투소 등 대표 관광지의 입장권과 교통 패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고객들은 출국 전 인천공항 내 T로밍센터에서 홍콩 관광 혜택을 담은 쿠폰북도 수령할 수 있다.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자유 여행객의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 며 “앞으로 일본, 홍콩, 미주, 유럽을 중심으로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새로워진 ‘T멤버십 글로벌’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김해 공항 T로밍센터를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여행용 세면도구세트를 제공하며,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통해 ‘유후인’ 최고급 료칸 숙박권, ‘마티나 라운지’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EN TV 보도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