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리빙 트렌드 전시회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소음 없이 연주가 가능한 사일런트 기타, 사일런트 피아노, 전자드럼, 사일런트 브라스와 관현악기 외에 인기 오디오 등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제품 관람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일런트 기술은 각각의 악기 본체 단자에 헤드폰을 연결해 소리를 외부로 송출시키는 것으로 연주자만 음악을 들으며 연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네다 히데오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야마하의 사일런트 기술 뿐만 아니라 최신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디자인도 우수한만큼 관람객들이 꼭 한번 전시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내 손으로 내 집을 바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홈 큐레이션(Home Curation)’을 주제로 코엑스 홀 A,B 전시장에서 열린다. 전시회에 소개되는 제품에 관한 추가적인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