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런닝맨’ PD와 손잡고 2018년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7-09-28 10:56:11
  • TV·방송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최초의 한국 버라이어티 쇼 ‘범인은 바로 너!’의 촬영을 오늘부터 시작했다.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히트 예능프로그램을 연출한 조효진 PD와 장혁재 PD의 컴퍼니 상상과 넷플릭스가 손잡고 만드는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를 통해 2018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조효진 PD와 김주형 PD가 연출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출연진들이 매회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 나가는 버라이어티 게임 쇼로, 컴퍼니 상상이 선보이는 첫 번째 시즌제 예능이다.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범인은 바로 너!’의 출연진들은 매 에피소드를 새로운 재미와 놀라움, 긴장감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범인은 바로 너!’는 국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런닝맨’ PD와 손잡고 2018년 공개
‘범인은 바로 너!’의 연출자인 조효진 PD는 “‘범인은 바로 너!’는 드라마와 예능이 결합되어, 추리의 긴장감과 예능의 재미가 함께 녹아든 독특한 도전입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을 총괄하는 에릭 바맥(Erik Barmack) 부사장은 “‘런닝맨’은 스토리텔링과 유머의 독창적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컴퍼니 상상, 그리고 훌륭한 출연진과 멋진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라고 전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미스터리 추리 예능이라는 프로그램 특성상, 출연진에 대해서는 사전에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다. 출연진들 또한 자신이 맡게 되는 역할 및 누구와 함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지에 대해서는 쇼가 진행되면서 알게 된다. 이렇듯 ‘범인은 바로 너!’ 속 출연진에 대한 미스터리는 또 하나의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넷플릭스는 김성훈 감독과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 ‘킹덤’, 천계영 작가 웹툰 원작의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의 제작을 발표한 바 있다. ‘범인은 바로 너!’를 시작으로 한국 버라이어티 분야에 진출한 넷플릭스는 독창적이고 인기 있는 한국 콘텐츠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