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닭가슴살 완판’에 도전한다.
맛있닭은 “5월 22일(오늘)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밤 11시 50분부터 70분 동안 생방송으로 베스트셀러 제품 ‘맛있닭 소프트’를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품 구성은 오직 70분 생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격 구성으로 고추맛, 마늘맛, 탄두리맛 제품별로 12팩씩 총 36팩에 59,900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이날 판매될 예정인 맛있닭 소프트는 최신 공법을 사용해 겉은 노릇하게 익히고 속은 스팀으로 촉촉하게 익혀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제품이다. 한 팩당 22g이 넘는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면서 칼로리는 낮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산 닭가슴살, 고추, 마늘 등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하며 합성감미료나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제품이다. 평소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저렴한 구성을 통해 롯데홈쇼핑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가 맛있닭의 특급 도우미로 나선다. 2016년, 2017년 머슬마니아에서 그랑프리를 연속으로 제패한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는 많은 닭가슴살을 먹어보며 겪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본인이 애용하고 있는 맛있닭 소프트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맛있닭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을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70분 생방송 시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의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제품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