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당나귀 귀' 심영순X타이거JK, 나이를 잊은 힙합 콜라보 결성..궁금증 UP

  • 김주원 기자
  • 2019-05-25 01:30:00
  • TV·방송
‘당나귀 귀’ 심영순과 타이거JK의 이색 콜라보가 진짜로 실현될 수 있을까.

'당나귀 귀' 심영순X타이거JK, 나이를 잊은 힙합 콜라보 결성..궁금증 UP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 심영순이 타이거JK 노래의 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선 방송에서 심영순의 신명나는 다듬이질 비트에 “요즘 유행하는 트랩(trap)”이라며 깊은 인상을 받은 타이거JK는 이날 오프닝부터 적극적으로 콜라보를 제안했다.

이에 심영순은 즉흥적으로 테이블을 두드리며 리듬을 타기 시작했고 여든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 타이거JK의 ‘Monster’의 가사인 “발라버려”까지 랩으로 소화, 타이거JK를 비롯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영순과 타이거JK의 이색 콜라보 현장이 담겨있어 나이를 잊은 심영순의 심블리 스웩이 폭발할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심영순 편의 VCR을 지켜보던 타이거JK가 고개를 흔들며 ‘갑’버튼을 누르는 모습이 포착돼 그동안 심영순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무한 리스펙을 보내왔던 그조차도 갑갑하게 만든 사연이 무엇일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식대가 심영순, 농구감독 현주엽, 힙합전설 타이거JK의 3인 3색 갑을공감 스토리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