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경제 · 금융  >  금융가

핀다 "삼성카드 탭탭오, 인기 카드 8개월째 1위"

씨티 뉴 캐시백, 신한 딥드림 등 무실적형도 인기

핀다 '삼성카드 탭탭오, 인기 카드 8개월째 1위'

삼성카드의 탭탭오가 8개월째 인기 카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금융상품 플랫폼인 핀다는 지난달 사용자들의 클릭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용카드 인기 순위를 5일 발표했다. 해당 순위는 5월 한 달간 핀다 홈페이지·핀다 앱·핀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에서 가장 많은 ‘가입하러 가기’ 클릭 수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5월 인기카드 1위는 작년 10월부터 선두를 지키고 있는 삼성카드 탭탭오가 차지했다. 삼성카드 탭탭오는 이동통신요금, 대중교통·택시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타벅스를 포함한 10개 커피전문점에서 30~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등 할인율이 높은 혜택이 카드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다.

씨티카드의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4월보다 1단계 상승해 2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의 ‘딥 드림’은 3위에 오르며 자체 순위를 갱신했다. 씨티 뉴 캐시백과 신한카드 딥 드림은 실적 조건 없이 혜택이 돌아가는 무실적형 카드다. 상위 10위권에 신규 진입한 신용카드는 없었다. 이 밖에도 상위 10위권에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 △신한카드 삑(B.Big) △삼성카드 & 마일리즈 플래티늄 (스카이패스)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Mr.Life)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신한카드 올 패스(All Pass) △삼성카드 4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혜민 핀다 대표는 “장기간 삼성 탭탭오가 1위를 유지하고 있고, 상위 10위권 내 카드들의 종류가 바뀌지 않았다”며 “전달에 이어 전월 실적의 제한이 없는 무실적형 카드들의 인기도 당분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