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롯데시네마, 오는 10월 5일 SF9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 개최

  • 김주원 기자
  • 2019-09-21 01:55:00
  • 가요
롯데시네마는 오는 10월 5일(토) 건대입구관에서 아이돌 그룹 SF9의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인 <환상곡 제3악장 Fantasia in 3 parts>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오는 10월 5일 SF9 데뷔 3주년 기념 영상회 개최
사진=롯데컬처웍스

SF9의 공식 팬덤인 ‘FANTASY’를 대상으로 하는 <환상곡 제 3악장 Fantasia in 3parts>는 지난 8월 개최한 SF9의 단독 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 in SEOUL’의 뒷 이야기를 담은 특별 영상이다. 특히, 이번 영상회는 SF9의 데뷔 3주년이 되는 날인 10월 5일(토)에 상영돼, 팬들에게 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Sweet Lounge에서 미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SF9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담은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SF9 팬들이라면 누구든지 방문할 수 있다.

한편, SF9은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보이그룹으로, 2016년 데뷔 이후 <오솔레미오>,,등으로 활동해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에는 SF9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인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가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는 SF9뿐만 아니라 청하, 마마무 등 아이돌과 팬들이 만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영화뿐만 아니라 아이돌 관련 콘텐츠, 게임 뷰잉파티 등 최상의 관람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관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