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겨울왕국2' 장기 흥행 이끈 관람 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 공개

개봉 3주 차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으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가 장기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관람 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 “이 세상 모든 ‘엘사’와 ‘안나’를 위한 영화”

새로운 여정에 나선 캐릭터들이 전하는 성장과 도전의 메시지!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겨울왕국’의 귀환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의 첫 번째 관람 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는 새로운 여정에 나선 캐릭터들이 전하는 성장과 도전의 메시지다. 한층 거대한 서사로 돌아온 이번 작품은 어떠한 시련 속에서도 자신의 위치를 찾고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한 웃음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엘사’와 ‘안나’가 자신의 자리를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에 눈물이 났습니다”(@다음 식*), “한 번 더 보고 싶을 정도로 감동적”(@CGV KI***), “이 세상 모든 ‘엘사’와 ‘안나’를 위한 영화”(@왓챠 jeo****) 등의 리뷰를 쏟아내고 있다. 특히 이러한 메시지는 ‘엘사’와 ‘안나’의 주제곡인 ‘Into the Unknown’, ‘The Next Right Thing’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제니퍼 리 감독은 “‘Into the Unknown’은 두려움을 이겨내고 숨겨진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엘사’의 용기를 보여주며, ‘The Next Right Thing’은 ‘안나’가 좌절의 순간에도 한 발씩 내디디며 포기하지 않는 끈기를 보여준다”며 이번 작품의 더욱 깊어진 스토리와 OST를 설명한 바 있다.

#2. “아름답고도 화려한 최고의 영상미”, “보는 내내 눈이 즐겁다”

가을을 배경으로 돌아온 <겨울왕국 2>! 붉은빛 단풍 머금고 색다른 비주얼 선사!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단풍으로 물든 ‘겨울왕국’이라니..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습니다!”(@네이버 abou***), “모든 장면이 눈을 떼기 아까울 정도. 또 보러 갈 의향 100%입니다”(@네이버 best***), “아름답고 화려한 최고의 영상미”(@네이버 pea***), “더욱 업그레이드된 영상미에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CGV 미루*) 등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는 영화 <겨울왕국 2>는 가을을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비주얼과 화려한 영상미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작품 속 시간의 흐름과 캐릭터들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던 제작진은 붉은빛의 컬러가 주를 이루는 광활한 자연과 독특한 가을 색감을 완성해 푸른빛의 눈과 얼음이 주를 이루던 전편과는 색다른 매력의 볼거리를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이에 크리스 벅 감독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겨울왕국 2>에는 전편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풍성하고 새롭고 아름다운 가을 컬러가 등장한다”고 전해 더욱 다채롭고도 황홀한 영상미로 돌아온 이번 작품에 기대를 높인다.

#3.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편견 부쉈다”, “말이 필요 없는 OST”

5년의 기다림 보상하듯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속편 탄생!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지난 2014년, 환상적인 모험과 OST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겨울왕국>은 속편의 개봉 소식을 전하며 일찍이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전 세계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1위에 등극한 전편만큼 뛰어난 작품이 탄생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 속에 지난 11월 21일 베일을 벗은 <겨울왕국 2>는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듯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담아내며 역대급 속편의 탄생을 실현했다. 시리즈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참여한 <겨울왕국 2>는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과 아름다운 영상미, ‘Let It Go’ 열풍을 이을 황홀한 OST 등 전 세계 관객들이 열광했던 전편의 모든 요소들을 더욱 풍성하게 충족시키며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겨울왕국 2>는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편견 부쉈다”(국민일보 강경루 기자), “인생 최고의 디즈니 영화”(@CGV ye***), “이토록 완벽한 속편이라니”(@네이버 seyo***), “탄탄한 스토리 전개, OST 등 전편을 능가한 속편이 나옴”(@다음 원티**), “웅장하고 활홀한 OST.. 말이 필요 없다”(@다음 정**)와 같은 입소문을 타고 전편보다 빠른 흥행세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관람 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리는 <겨울왕국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