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하현회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혁신”

새해 첫 임원워크숍, LG헬로비전도 참석

  • 임진혁 기자
  • 2020-01-19 10:22:30
  • 바이오&ICT
하현회 LG유플러스(032640) 부회장이 새해 첫 임원워크숍에서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주문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서울 마곡 사옥에서 전체 임원 약 1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임원워크숍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말 인수 작업이 끝난 LG헬로비전(옛 CJ헬로(037560))도 처음으로 합류했다.

양대 플랫폼 결합을 통한 종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의 도약 의지를 확고히 하고자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 하 부회장은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하다”며 “일등 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러한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0년을 고객 경험 혁신 원년으로 삼고 각 사업영역에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임진혁기자 liberal@sedaily.com

하현회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혁신”
하현회(왼쪽에서 일곱번째) LG유플러스 부회장과 임원들이 지난 17일 서울 마곡사옥에서 열린 새해 첫 임원워크숍에서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을 이루겠다는 다짐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해 말 인수된 LG헬로비전 임원들도 이날 워크숍에 참석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