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의 공장 직영 가구할인매장 일산드라마가구가 봄맞이 친환경원목가구 ‘노마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는 행사를 통해 대표적인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 가구, 오크마운틴가구를 비롯해, 유명 수입 매트리스 품목인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을 제조원가 공개 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외에도 아파트 입주민 대상 할인 이벤트를 병행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안산 그랑시티자이 ▲신길보라매 SK뷰 ▲지축역 한림유보라 ▲광명역 U플래닛데시앙 ▲안산 라프리모 등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본 매장의 노마진 할인행사는 지난 연말에도 진행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가구단지로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다시 한 번 노마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30년 간 친환경원목가구를 판매해온 가구할인매장이다.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 방식 및 직수입 등을 통해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단가 정책 펼쳐왔다.
직접 주문 생산 방식으로 소비자가 개별적으로 원하는 원목, 재질, 스타일, 구조, 사이즈 등을 반영한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스토어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 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침실가구 등 테마별 쇼룸을 운영 중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