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제50주년 지구의 날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깨끗한 세상 만들기 작은 실천 한걸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이 지난 3월 초 출시한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과 친환경 녹색 생활 실천을 위한 ‘Sh그린체크카드’에 동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고객들에게 건강식품인 하트미역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그린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도 제공한다.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은 △해양쓰레기 감축서약 △봉사활동 또는 상품홍보 참여 △입출금통장 신규거래 △자동이체 출금실적 등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예금의 경우 1인당 최대 5억원 한도에서 6개월 이상 12개월 이내 월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금리는 최고 연 1.6%를 제공한다. 적금상품은 1년 이상 3년 이내 연단위로 가입 가능하고 정액적립식은 최고 연 2.6%에 가입 한도 월 1만원 이상 100만원 이내, 자유적립식은 연 2.8%에 가입 한도 월 1만원 이상 20만원 이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중앙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통해 해양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구의 날 50주년을 맞아 깨끗한 세상 만들기 실천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지영기자 ji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