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17일 데뷔' 트라이비, 스튜디오 룰루랄라 첫 아이돌 리얼리티 주인공 낙점

트라이비 /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렛츠 트라이비' 티저 캡처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데뷔에 앞서 리얼리티로 팬들과 만난다.

4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웹예능 '렛츠 트라이비(Let's try! be)' 1화가 오늘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렛츠 트라이비'는 오는 17일 데뷔 예정인 트라이비 멤버들의 일상을 따라가며 무대 뒤 치열한 준비 과정과 생존 경쟁 속 소녀들의 소소한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데뷔 쇼케이스부터 언택트 공연 비하인드, 다재다능한 끼와 개성까지 트라이비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1화에서는 방송국을 견학하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대 세트, 의상실, 소품실 등을 견학하며 방송국에 입성하는 날을 꿈꾸는 등 예비 걸그룹다운 설렘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상암동 방송가 맛집에서 즉석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모습부터, JTBC 건물을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까지 트라이비 멤버들의 좌충우돌 견학기가 베일을 벗는다.

'렛츠 트라이비'는 ‘와썹맨’, ‘워크맨’, ‘시즌비시즌’ 등 독보적인 웹예능 콘텐트를 선보여온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돌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풋풋하고 장난기 많은 소녀들이 어떻게 아이돌로 성장해 나갈지 '렛츠 트라이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7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으며 최근 데뷔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트라이비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